top of page

로지스올그룹, 국제로봇비즈니스컨퍼런스에서 ESG 관련 엔지니어링 솔루션의 방향 제시

최종 수정일: 2021년 10월 29일

로지스올그룹 로지스올컨설팅앤엔지니어링이 ESG 경영과 관련된 물류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소개하는 자리를 갖는다.


서도찬 로지스올컨설팅앤엔지니어링 본부장은 오는 10월 27, 28일 이틀간 고양 킨텍스 2홀에서 개최되는 ‘2021 국제로봇비즈니스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석한다. 1일차 휴머노이드를 주제로 한 트랙A 세션에서 로지스올의 ESG 솔루션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발표에서는 최근 중요하게 부상하고 있는 ESG 가치를 고려한 엔지니어링 기술과 제품들을 소개한다. 자원순환형 풀시스템에 기반한 콜드체인 전용 용기 ‘COCON’과 접이식 컨테이너 ‘FOLDCON’, 사회 안전과 공유가치를 고려한 ‘UFLOW’와 물류장비 속도제어 솔루션, 웨어러블 수트 등 로지스올 그룹의 ESG 전략 포트폴리오에 따른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 본부장은 미시간주립대 물류패키징학 박사학위를 받은 뒤, 제조 및 CPG 업종, 콜드체인, 라스트마일 분야와 관련해 자문을 하고 있는 전문가이다. 전 CJ대한통운 자동화기술팀장, 한국 존슨 개발팀장을 역임했으며, CJ 동탄·양지 메가센터 및 인천 특송장 e-Commerce 풀필먼트 센터 설계 및 구축, 미래기술 전략 수립에 참여한 바 있다.


로지스올컨설팅앤엔지니어링 관계자는 “물류업계를 위한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선도적으로 개발해왔다”며, “이번 발표를 통해 ESG 측면에서 엔지니어링 기술의 응용과 발전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사진1. 서도찬 로지스올컨설팅앤엔지니어링 본부장>

조회수 82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